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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TV의 운영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 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CCTV를 통해 수집된 영상정보는 청사내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 등을 목적으로 처리하며, 처리한 영상정보는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CCTV를 통해 수집된 영상정보는 원칙적으로 영상정보의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60일 이내에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동안 보존합니다.
CCTV를 통해 수집된 영상정보내의 개개인은 영상정보 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CCTV를 통해 수집된 영상정보는 영상정보수집 및 이용 목적이 만료되면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파기절차를 거쳐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CCTV를 통해 수집된 영상정보는 비밀번호로 암호화 되어 저장및 관리되고 있고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영상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영상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버오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및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공고일자 : 2012년 3월 28일 / 시행일자 : 2012년 3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