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서구청
문화체육관광
미디어아카이브
통합예약
보건소
서구의회
서구 홈페이지
더보기
대전 서구청
계약공개시스템
전체메뉴
전체메뉴
발주계획
발주계획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공사
용역
물품
입찰정보
입찰정보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입찰정보
개찰정보
계약정보
계약정보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전체
공사
용역
물품
협상계약평가결과
수의계약
수의계약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전체
공사
용역
물품
하도급계약
하도급계약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전체
공사
용역
물품
대금지급
대금지급
변화의 바람 새로운 서구
전체
공사
용역
물품
서구 홈페이지
더보기
대표 홈페이지
코로나19
상황보기
발주계획
공사
용역
물품
입찰정보
입찰정보
개찰정보
계약정보
전체
공사
용역
물품
협상계약평가결과
수의계약
전체
공사
용역
물품
하도급계약
전체
공사
용역
물품
대금지급
전체
공사
용역
물품
홈페이지 가이드
사이트맵
닫기
대금지급
전체
Home
대금지급
전체
SNS공유
닫기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네이버 밴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복사하기
프린트
대금지급현황
2023년 재해대책 임차장비 단가계약 대금지급현황 표
2023년 재해대책 임차장비 단가계약 대금지급현황 표로 관서명,계약상대자,계약금액,선금,기성금,준공금,지급액총계,대금잔액으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명
2023년 재해대책 임차장비 단가계약
관서명
본청
계약상대자
우성중기
계약금액
20,000,000 원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액총계
0 원
대금잔액
20,000,000 원
대금지급 상세
2023년 재해대책 임차장비 단가계약 대금지급 상세 표
2023년 재해대책 임차장비 단가계약 대금지급 상세 표로 지급종류,지급액,지급일을 나열하고 있습니다.
지급종류
지급액
지급일
목록
메뉴담당자
담당부서 :
회계과
연락처 :
042-288-2692